회의록 양식 다운로드 회의록 작성법



회의는 안건을 주제로 참석자들의 의견을 나누고 결정과 동의를 구하는 과정입니다
회사나 단체에서 회의 참석자들이 제시된 과제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거나 문제의 해결 방법을
모색하는 과정을 기록하여 보존하는 것이 회의록입니다

회의록양식은 회의에서 토의된 중요한 내용과 결정된시항들을 적절한 형식을 갖추어 정확하게
기록하는 문서 입니다



회의의 결과로 작성한 회의록을 통하여 주요 결정사항 및 진행사항을 정리하여 관련부서에 전달하거나
상부에 보고할 수 있으므로 체계적인 작성과 관리가 필요합니다

회의는 한 장소에서 여러 사람이 모여서 의견을 나누고 가장 좋다고 판단되는 의견에 따라서
실시 사항을 결정하는 절차 입니다



회의는 다수의 사람이 모여 의견을 교환하는 활동이므로 단독으로 의견을 발표하거나
지시사항만을 전달하기 위한 것은 진정한 회의의 목적이라고 볼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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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浩然之氣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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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익넷 2012/08/06 00:4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보았습니다.....
    힘찬 월요일이 되세요 *^__^*

  2. 2012/09/23 11:0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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